가수 나원주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나원주 with Friends’ 밴드 합주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 젬컬처스 측은 나원주의 20주년 기념 콘서트 ‘나원주 with Friends’ 합주 현장을 깜짝 공개하며 그의 화려한 친구들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원주를 비롯한 공연 게스트로 참석하는 가수들이 공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다.
피아노 앞에 앉아 진지한 모습으로 연주 중인 나원주와 그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에 푹 빠져 있는 박원과 한동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나원주의 20주년 기념 콘서트 ‘나원주 with Friends’는 박원, 한동근 외에도 김동률, 양파, 정준일, 조은희, 적재 등 수많은 동료 뮤지션이 그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축하하며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나원주의 오랜 음악 친구이자 가요계 대표 뮤지션들과의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한 만큼 연말 공연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서 나원주는 내년 초 발매를 앞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나원주 with Friends’는 2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한편, 나원주는 오는 29일~30일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나원주 with Friends - 20th Anniversary’를 개최하며, 이에 앞서 오는 26일에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의 선공개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