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인생술집’ 민진웅, 입담+피지컬+연기력 퍼펙트…‘매력 자판기’ 인증

배우 민진웅이 블랙홀 매력을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민진웅이 절친한 배우 최희서와 함께 출연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사진=‘인생술집’ 캡처




등장부터 민진웅은 MC 김희철의 팬임을 밝히며, ‘인생술집’ 출연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MC들의 다양한 요구에 흔쾌히 받아들이며 예상치도 못한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롤모델이 조인성이라고 밝힌 민진웅은 직접 따라잡기에 나섰다. 트레이트 포즈를 마스터했다며 한쪽 어깨만 솟아오른 포즈를 취했는데, 싱크로율 100%여서 웃음을 안겼다.

이어 MC들의 요청에 성대모사 퍼레이드도 이어졌다. 그 어느 때보다도 적극적인 자세로 요청하지 않은 다른 성대모사까지 하며 귀여움을 어필해 시청자들에게 민진웅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했다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민진웅의 다정한 성격이 돋보였다. 눈물을 흘리는 최희서를 보곤 제일 먼저 휴지를 챙겨주는 센스를 발휘한 것. 그러나 좋아하는 라자냐 앞에선 자신부터 챙기는 반전 매력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절친한 친구 최희서에 대한 연기 에피소드를 전하며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이렇듯 오랜만의 예능 출연임에도 맹활약하며, 웃음을 안긴 민진웅. 드라마, 영화에 이어 예능까지 접수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민진웅은 현재 KBS2 ‘저글러스‘와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에 출연, 브라운관과 연극무대를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