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전문체널 폴라리스TV가 2월부터 신규 프로그램 ‘Let’s GO~’를 방영한다.
‘Let’s GO~’는 나라별·체류기간별·자투리 시간별 여행로드맵을 제시하고 챙겨 볼 것과 알아야 할 것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폴라리스TV는 “‘Let’s GO~’를 통해 짧은 휴가 계획을 가진 분들이나 큰 맘 먹고 여행 준비를 시작했지만 스케줄에 고민하는 시청자들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1월부터 방영되는 신규 프로그램인 ‘프린세스 뷰티풀 라이프’도 기대할 만 하다.
‘프린세스 뷰티풀 라이프’는 전 세계 20대 30대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여행도 하고 고민도 나누는 공감여행 프로그램이다.
1월 사이판을 시작으로 2월에는 홍콩, 3월에는 태국 등 동남아를 중심으로 시즌1이 편성될 예정이며 시즌2는 콜롬비아·이집트·프랑스·아르매니아·터키 등을 준비 중이다.
국내 최초의 여행전문채널로 개국한 폴라리스TV는 현재 모든 프로그램을 HD로 편성하고 있으며 신규 편성을 앞둔 ‘프린세스 뷰티풀 라이프’의 경우 UHD방식으로 제작해 UHD시대에도 대비하고 있다.
박 란 폴라리스TV 대표는 “여행자들이 챙겨야 할 다양한 준비를 비롯해 각 나라별 예절·교통법규·생활습관·연령별 고민 등을 소개해 아는 만큼 더 즐기고, 쉴 수 있는 귀한 여행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신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폴라리스TV는 현재 전국 케이블과 IPTV인 KT OTV(129번)·SKB(249번)·LGU+(67번) 에서 시청할 수 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