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개봉 이후 단 한 번의 관객수 하락 없이 주말에도 높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4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위대한 쇼맨>은 지난 23일 9만 8237명의 일일 관객을 끌어모으며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다.(누적관객수 24만 4193명) 전일 대비 76%가 넘는 매출액 증가를 보이며 관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엿보게 한다.
이는 지난 20일 개봉 이후 주요 경쟁작인 <신과함께-죄와 벌>, <강철비>와는 달리 단 하루도 관객수 감소를 보이지 않고 3일 연속 증가한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러한 <위대한 쇼맨>의 가파른 흥행 상승세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감동, 따뜻한 메시지와 행복을 전하며 가족, 연인과 함께 관람하기에 더없이 좋은 영화로 엄지를 치켜 세우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입소문에서 비롯되고 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이자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 완벽한 O.S.T와 화려한 볼거리,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