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화유기’ 이승기X오연서, 황홀한 ‘크리스마스트리 데이트’ 포착..염장 활활

‘화유기’ 이승기, 오연서가 솔로들의 염장을 지르는 ‘크리스마스트리 데이트’를 선보인다.

사진=tvN




이승기, 오연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이에스픽쳐스)에서 각각 옥황상제와 맞짱도 불사하는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 모든 요괴들이 노리는 피의 주인 삼장이자 말 한마디로 오공을 길들이는 ‘요괴 보는 여자 인간’인 진선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지난 첫 방송 분에서는 요괴 손오공과 악귀를 보는 여자 삼장 진선미가 25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담겼던 터. 손오공은 “젠장, 삼장이 너냐”라며 자신을 구하러 왔냐고 묻는 진선미에게 “아니, 너 잡아먹으러 왔어”라고 대답하는 등 만나기만 하면 투닥투닥하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관련 이승기와 오연서가 여느 행복한 커플처럼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셀카를 찍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손오공과 삼장 진선미가 서로의 존재를 알게 된 후 처음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 오연서는 어딘지 슬퍼 보이는 표정으로, 이승기는 그런 삼장을 바라보면서 장난스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그런가하면 반짝반짝 황홀한 빛을 내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며 오연서는 이따금 설핏 미소를 짓고, 이에 반해 이승기는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지어내는 등 극과 극을 오가는 표정을 선보였던 상태. 이어 오연서에게 얼굴을 밀착한 채 무언가를 속삭이는 듯한 손오공의 모습이 연출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승기, 오연서의 ‘달달 크리스마스트리 데이트’는 경기도 용인시 한 놀이공원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놀이공원이 배경으로 설정된 만큼 두 사람은 쌀쌀한 날씨와 놀이공원을 찾은 사람들로 시끌벅적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해야 했던 상황. 하지만 두 사람은 애틋한 눈빛을 드리운 채 커플 셀카를 남기는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추위를 잊게 하는 ‘오공삼장 케미’라는 말을 절로 터트리게 만들었다.

더욱이 이승기, 오연서는 춥지는 않은지 서로의 상태를 체크하며 챙기는 것은 물론, 틈만 나면 장난을 치며 밝은 표정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측은 “이승기와 오연서가 쌀쌀한 날씨에도 케미 만점 분위기를 연출해 스태프들은 물론 지나가는 행인들도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라며 “앞으로 손오공과 삼장 진선미 커플의 특별한 러브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3일(토) 밤 9시에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는 첫 방송부터 평균 5.3%, 최고 6.3%의 시청률을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강렬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 전국 가구 기준)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으로는 평균 5.9%, 최고 7.6%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특히 전국 올(All) 플랫폼 기준 2049 타깃 시청률은 평균 4.4%, 최고 5.6%로 나타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화유기’ 2회 분은 24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