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월31일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닭띠(2017년 정유년)와 개띠(2018년 무술년) 고객에게 1만원을 할인해준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개띠 고객과 무술년에 출산을 앞둔 임산부에게 2월28일까지 패키지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거제마리나리조트 해맞이 요트 투어
대명레저산업이 운영하는 거제마리나리조트는 새해 첫날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1월1일 오전6시50분 출항해 지세포항에서 지심도 뒤편까지 90분간 항해하며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요트에서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며 운항 후에는 식당에서 떡국을 먹을 수 있다. 요금은 대인 6만원, 소인 1만5,000원이다. 요트 투어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 오후5시까지 예약하면 된다.
곤지암리조트 ‘어린이 스키교실’ 운영
곤지암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2월 초까지 부모님을 동반하지 않고도 스키를 배울 수 있는 ‘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을 운영한다. 어린이 스키교실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전담 강사의 수준별 강습은 물론 ‘픽업’과 ‘귀가’까지 책임지는 프리미엄 패키지다. 아울러 곤지암 리조트는 1박2일로 진행되는 ‘어린이 스키캠프’도 마련했다.
노랑풍선 일본 료칸 패키지 출시
노랑풍선은 연말을 맞아 일본 규슈에서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료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료칸 1박, 비즈니스급 호텔 1박 등 총 2박3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내년 3월12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고객에게는 규슈 안내책자와 유심칩 등을 1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