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평우리치과가 인천부천부평지역 네오바이오텍 3년 연속 1위 수상 및 오스템 2년 연속 1위 수상 치과로 선정되었다.
국내 최대 임플란트 업체인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관련 재료,유니트체어(치과 의료용 의자), CT 등 의료기기와 치과 진료 경영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품 등 덴탈 산업의 토털솔루션을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은 치과의원용 기자재 제조업체로 임플란트 및 시술기구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네오바이오텍의 히트 제품인 네오임플란트는 국산 임플란트 2~3위권에 올라 일반 치과에서 시술 중이다.
부평우리치과의 김재인 원장은 “앞으로도 환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부평우리치과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확장이전으로 500평의 부평 지역 최대 규모 임플란트 센터를 구축하고 있는 부평우리치과는 잇몸투시 장비인 아이스코프를 임플란트 수술에 접목시킨 투시임플란트를 통해 잇몸의 내부 구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식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증이 미미하고 치료의 부작용을 최소화하여 완성도 높은 치료결과를 자랑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식립 후 뼈와 임플란트가 결합하기까지 시간이 필요한데, 대표적인 예로 당뇨병 환자의 경우 그 기간 동안 임플란트 주위에 감염이 생긴다면 임플란트 성공률이 떨어질 수밖에 없어 적용 대상의 차이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다.
부평우리치과는 3D CT를 활용하여 수술 전 미리 모의수술을 진행하는 네비게이션임플란트시스템을 통해 세밀하고 정교한 치료가 가능하다. 특히 시술 시 잇몸을 절개하지 않으며 최소절개로 만든 작음 홈만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여 짧은 시간에 통증이나 출혈에 대한 우려가 감소된 수술이다.
김원장은 “투시임플란트와 네비게이션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함으로서 난이도가 있는 뼈이식 수술케이스들도 문제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부작용률 0%에 도전한다는 마음가짐과 생각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평우리치과는 10년이상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분야별로 나누어진 전문 의료진을 중심으로하여 임플란트, 치아교정과, 치주와 보철 치료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오스템임플란트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