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로봇이 아니야' 측 "엄기준 변화, 중요한 전개…시청자心 사로잡을 것"

/사진=MBC




자타가 인정한 연애 젬병 엄기준이 연애 박사로 거듭날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 이석준, 연출 정대윤 박승우)에서 엄기준은 세계 최고 수준의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를 탄생시킨 천재 로봇 공학박사 ‘홍백균’으로 분했다.

로봇 공학에 관해선 모르는 게 없는 브레인이지만 정작 연애에 있어서는 젬병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에 서툰 백균은 지아와 이별하게 된 이유를 알지 못하는 등 연애 허당의 진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엄기준은 그간 보여준 모습과는 사뭇 다른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언제나 냉철한 눈빛으로 로봇 연구에 몰두하던 엄기준은 꿀 떨어지는 눈빛과 미소로 무장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또한 엄기준은 채수빈과 따뜻한 아이컨택을 나누는가 하면 해맑은 웃음을 지어보이는 등 여심을 강탈하는 ‘스윗남’의 정석을 뽐내고 있다. 엄기준은 과연 연애 젬병이라는 별명을 벗어던지고 연애 박사로 재탄생 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한껏 증폭되고 있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극 중 백균이 변화되는 과정은 드라마 전개에 가장 중요한 흐름 중 하나다. 자기 밖에 모르고 로봇 연구에만 힘쓰던 백균이 조금씩 상대방을 배려하고, 자신 보다 다른 사람의 감정에 귀를 기울이게 되는 모습은 지아는 물론 시청자 분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백균의 변화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처럼 햇살 같이 다정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녹이고 있는 엄기준의 스틸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오늘 오후 10시 13회와 14회가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