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가 메조 테라피 피부과 시술(MTS)에서 착안해 개발한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이 지난 23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케어 라인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신제품 ‘DW-EGF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은 노화로 인해 둔화된 피부 회복 주기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니들 롤러’와 ‘원샷 앰플’로 구성돼 있다.
특허 받은 ‘마이크로 니들’에 대웅제약의 독자적인 성분 ‘DW-EGF’을 결합해 주름, 탄력, 기미, 잡티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 해결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 윤곽 케어가 기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 제품 정보와 이미지만으로도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졌으며 론칭 방송 완판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완판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자사몰을 통해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이지듀 DW-EGF 키트 증정한다.
이지듀를 제조, 판매하는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 완판 기록을 세워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큰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