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정우성 소속사 측 관계자는 서울경제스타에 “정우성이 곽도원과 함께 빅뱅 콘서트에 참석한다”며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초대로 콘서트 현장을 찾는다”고 전했다.
곽도원의 소속사 역시 “곽도원이 정우성과 함께 빅뱅 콘서트에 참석한다” 며 “30일과 31일 양일 중 어떤 날인지는 정확히 확인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영화 ‘강철비(양우석 감독)’의 인연이 콘서트로 이어졌다. ‘강철비’에서 지드래곤(GD) 노래 ‘삐딱하게’와 ‘미싱 유(Missing You)’ 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남한 안보수석 곽도원은 ‘삐딱하게’ 노래에 맞춰 온 몸을 들썩거리며 노래를 부르는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실제로 곽도원은 “GD의 노래 ‘삐딱하게’를 좋아해서 영화 속에 넣고 싶다는 의견을 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400만 관객 돌파를 앞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신과 함께’‘1987’과 함께 한국 영화 트로이카 구도의 화제작 ‘강철비’는 절찬 상영 중이다. 또한 일본 돔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빅뱅은 오는 30일과 31일 서울 고척스카이 돔에서 2017년 한 해를 마무리 한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