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방송된 ‘2017 KBS 연기대상’에서 2018년 KBS 기대작 ‘너도 인간이니‘의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너도 인간이니’에서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의 1인 2역을 맡은 서강준은 임팩트 있는 등장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으로 완벽 변신한 공승연은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서강준과의 가슴 설레는 완벽 케미를 예고했다. 또한, 이준혁,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모습도 공개돼 명품 드라마 탄생의 신호탄을 쐈다.
50초 남짓의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긴박감 있는 전개와 뛰어난 영상미로 시선을 압도한 ‘너도 인간이니’는, 지난 11월 모든 촬영을 완료하고 현재 후반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 체코 해외촬영 등 다양한 볼거리와 영화팀의 참여로 더욱 높아진 역대급 퀄리티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며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으로, 진정한 인간성에 대한 회복,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2018년 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