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이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최민환의 선택을 응원했다.
최민환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며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 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며 율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이홍기는 “우리 막내 최미나리 결혼합니다! 너무 축하하고 신기하다. 행복하게, 건강하게 잘 살고 네가 말한 대로 음악도 더 열심히 하자”며 “형들 보다 먼저 결혼하니까 좋니? 옆에 종훈이 표정봐라. 내 동생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라고 너스레를 떨며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어 “당황스럽고, 미울 수도 있겠지만 민환이는 그대들 걱정을 가장 많이 했다. 더 좋은 음악 많이 선물한다고 한다. 우리는 언제나 그대들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고 싶다. 축복해달라”고 팬들을 위로했다.
최종훈도 “우리 막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동생이다. 물론 어린나이지만, 충분히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믿고 우리 나머지 멤버들이 응원해주고 축복해주었다”고 전하며 “물론 율희도 엄청 착하고 성실해보였다. 이 아름다운 커플이 평생 행복한 한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행복해라:) 축하한다. 영원한 막내 미나리”라고 결혼을 축하했다.
이재진 역시 “축하한다! 민환아 네가 형들을 제치고 제일 먼저 행복의 길로 들어서는구나. 우리들이 앞으로도 너의 인생과 결혼을 축복해줄게. 그리고 우리 프리들 여러분도 우리 민환이 축복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송승현은 “민환아!!!! 언제나 난 네 편이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인생선배님으로서 잘 부탁한다. 축하해”라고 최민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민환이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한다고 밝혔으며, 구체적인 결혼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