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품 이벤트는 ‘춘천파크자이’ 견본주택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견본주택 오픈일인 오늘(5일)부터 첫 주말 3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경품으로는 황금열쇠 5돈, LG 스타일러, LG TV(55인치), LG 무선청소기, 쿠쿠압력밥솥 외 소형가전제품 등 푸짐하게 마련되었으며, 3일간 총 1,015명에게 증정한다.
춘천파크자이 분양 관계자는 “’춘천파크자이’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내방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라는 취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방문했고,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 44-10번지 일원에 위치한 ‘춘천파크자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0층, 7개 동, 전용 64~145㎡, 총 96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이 전체 가구 중 91%에 달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춘천파크자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춘천에 선보이는 최초의 ‘자이’ 아파트라는 점이다. GS건설은 부동산 시장을 대표하는 ‘자이’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프리미엄 아파트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에 평면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특화설계, 고급 마감재 등은 물론 커뮤니티 시설, 조경, 디자인 등까지 차별화된 구성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도 누릴 수 있다. 지난 해 완전 개통된 서울~양양간 동서고속도로를 통해 양쪽 지역 모두 1시간 내 진입이 가능해졌다. 또한,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이 1.5km 거리에 불과하며, 향후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2025년 예정)가 개통될 경우 춘천역을 기준으로 서울 50분, 속초 25분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의암호, 공지천, 의암공원, 공지천 조각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춘천아트센터,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 등도 인접하다. 강원도청, 춘천시청, 춘천 도시 첨단정보산업단지, 춘천 후평산업단지 등이 차량 10분에 있는 만큼 직주근접 특수를 누릴 수 있다는 점 역시 단지의 장점이다.
향후 기대해볼 만한 개발 호재도 보유하고 있다. 춘천을 대표하는 의암호 일대는 향후 2020년까지 시민복합공원, 레포츠체험 등 4개의 특성화된 공간으로 구성된 관광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또한, 삼천동~의암호~삼악산을 잇는 국내 최장 길이의 삼악산 로프웨이가 2019년 준공 예정이며, 삼성SDS에서 1000억원을 들이는 춘천데이터센터도 2019년 완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프리미엄을 보유한 ‘춘천파크자이’는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636번지(남춘천역 인근) 일원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9일에 특별공급을, 10일에는 1순위, 11일에는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며,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춘천파크자이는 이번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 외에도 청약자와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청약자 이벤트는 1월 9일(화) 청약신청 후, 청약신청내역서를 제출하는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월 27일(토)까지 청약신청서를 제출한 청약자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청약자 이벤트의 당첨자 추첨과 발표는 1월 28일(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루이비통 가방(1명), 몽블랑 명합지갑(1명), 에르메스 실크스카프(1명)를 증정한다.
이어 계약자 이벤트는 정당계약일에 계약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정당계약일에 계약하는 계약자에게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계약자 이벤트의 당첨자 추첨과 발표는 2월 4일(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샤넬 플랩백(1명), 몽블랑 명합지갑(1명), 에르메스 실크스카프(1명)를 증정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