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청하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0시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이뤄졌지만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악과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영상 속 청하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전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청하는 지금껏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단발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모습을 보였다. 그 어느 때보다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청하의 모습은 마치 자신의 평상시 모습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던 청하는 곧바로 전혀 다른 분위기의 숙녀가 됐다. 우아하고 여성미 가득한 의상으로 갈아입은 청하는 처피뱅 헤어스타일과는 상반된 느낌의 긴 흑발을 자랑하며 청순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것.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청하는 티저 종반부에서 또 다른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고해 더욱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청하는 ‘히트곡 제조기’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힐 청하의 새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청하 MV 캡처]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