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답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동률은 지난 11일 새 미니앨범 ‘답장’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답장’은 각종 음원차트 1위로 진입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김동률 ‘답장’은 1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앨범은 김동률이 3년 3개월 만에 내놓은 앨범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앨범 발매 전 김동률 측은 지난해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와 오케스트라 협연한 사실을 연거푸 공개하기도 했다.
워낙 소리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진 김동률은 이번에도 다섯 트랙 하나하나 신경쓴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자신의 SNS에 앨범 작업 소감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동률은 “한 앨범이 사랑을 받고, 그 다음 앨범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나의 다음 앨범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고, 좋아해 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스무 살의 나는 알고 있었을까요”라고 밝혔다.
한편 김동률의 앨범에는 타이틀곡 ‘답장’과 함께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담겼다.
[사진=뮤직팜 제공]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