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푸드트럭‘셰프리푸드트럭’이 함박스테이크와 통바베큐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셰프리푸드트럭’은 서울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으로 시작해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탄 대표 푸드트럭으로, 현재 백화점, mall, 마트, 고속도로 휴게소, 테마파크, 아울렛 등 특수상권을 비롯한 전국 40여 곳에 입점해 있는 푸드트럭의 선두주자다.
최근에는 SBS 인기 TV프로그램 ‘백종원의 푸드트럭’ 협찬에 나서면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삼송스타필드와 덕평휴계소 테마파크 ‘별빛정원우주’에서 가성비 좋은 랍스타를 선보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특제 시즈닝에 숙성한 고급 스테이크인 ‘큐브 스테이크’를 비롯해 ‘하와이안 스테이크’, ‘허니버터슈림프’와 자체 개발한 볶음밥 등 푸드트럭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재료를 ‘셰프리푸드트럭’만의 특성에 맞게 요리 한다.
이번 ‘셰프리푸드트럭’이 출시한 신메뉴 ‘함박스테이크’와 ‘통바베큐’는 ‘셰프리푸드트럭’만의 차별화된 육질관리를 통해 생생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1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셰프리푸드트럭’ 관계자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착한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지난 2015년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백화점 및 마트, 휴게소 등 특수상권을 포함해 전국 40여 곳에 입점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셰프리푸드트럭만의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점포 수를 꾸준히 늘려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셰프리푸드트럭’은 최근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인해 지속적으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혼밥족을 위한 즉석도시락 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