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플로리다의 디즈니월드 건너편 ‘매직 캐슬’에 사는 6살 꼬마 ‘무니’와 친구들의 디즈니월드 보다 신나는 무지개 어드벤처. 미국의 젊은 천재 감독으로 주목 받는 션 베이커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영상미에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까지 더해져 ‘뉴욕 타임즈 선정 올해의 영화 No.1’으로 꼽힌 사랑스러운 걸작이다.
또한 크리틱스 초이스 역대 최연소 최우수 아역상을 받으며 전세계가 사랑에 빠진 여섯 살 슈퍼스타 브루클린 프린스, 미국 3대 메이저 평론상은 물론 최우수 남우조연상 22관왕의 수상 릴레이를 이어가며 연기 인생 최고의 인생 캐릭터를 만난 윌렘 대포 등 배우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연기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플로리다 프로젝트> 보도스틸 9종은 빛나는 플로리다의 햇살 아래 신나는 모험을 즐기듯이 매일을 살아가는 6살 꼬마 ‘무니’와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연보랏빛 ‘매직 캐슬’과 무지개, 불꽃놀이, 석양이 드리운 풍경 등 매력적인 색감과 비주얼로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매직 캐슬’의 매니저 ‘바비’ 역을 맡은 윌렘 대포와 ‘무니’의 엄마 ‘핼리’ 역을 맡은 브리아 비나이트의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과 표정은 <플로리다 프로젝트>가 풀어나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리를 행복하게 할 사랑스러운 걸작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오는 2018년 3월 7일 개봉해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