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2019 EBS 수능특강’ 전 교재를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EBS 수능특강은 수능 시험에 지문, 보기, 도표 등이 최대 70% 연계 출제되며, 일부 학교에서는 고3 교과서 대신 사용되는 등 명실상부한 수험생 필수 교재이다.
특히 2019학년도 대입 수험생이라면 문/이과를 불문하고 EBS 수능특강 공통 교재만 10권, 선택과목까지 합하면 총 12권이 필요하다.
메가스터디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2019 EBS 수능특강을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 교재 정가의 10% 할인 및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EBS 수능특강만 별도 구매할 수도 있고, 메가스터디 강의 교재와 함께 신청 시에는 묶음 배송도 가능하다.
EBS 수능특강 교재 10권 이상을 동시 구매한 회원에게는 수험생 잇 아이템인 ‘2018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2019학년도 EBS 수능특강을 필요로 하는 회원들이 메가스터디의 보다 나은 혜택을 받고, 원스탑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 ‘2019 EBS 수능특강’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