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향기가 인스타그램 통해 공개한 일상이 화제다.
김향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 #피부보호 #촉촉하게 #XYZFORMULA #엑스와이지포뮬러”란 해시태그와 함께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향기는 촬영장 대기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핑크 컬러의 니트를 착용한 채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환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뷰티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공개한 뷰티 브랜드의 메이킹 영상 속 김향기는 소녀다운 밝고 천진난만한 매력과는 다른 청순한 분위기부터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촉촉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향기, 핑크분위기 갑이다”, “김향기, 깨끗한 피부 너무 부러워요”, “김향기, 꽃 밖에 없잖아~너무 예뻐요”, “김향기, 꽃 중에서도 가장 빛나고 향기로워~”, “김향기, 무결점 촉촉 피부 너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향기는 현재 신개념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XYZ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에서 삼차사 중 막내로 따뜻한 심성과 여린 마음을 가진 ‘덕춘’ 역으로 출연해 인기몰이 중이다. 김향기는 촉촉 보습, 물광 효과, 피부 매력 관리를 위한 최애템으로 'XYZ 보습크림'을 애용한다고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XYZ는 한양대의과대학과 공동 설립한 XYZ 피부과학연구소에서 개발한 3중 슈퍼보습성분 ‘세라크라운’을 모든 기초라인 제품에 적용, 기존 세라마이드보다 더욱 촉촉한 수분 활력을 피부에 선사한다. 특히 세라크라운은 국내 극소수의 기업만이 이루어낸, 세계화장품원료사전(ICID)에 등재되어 세계 최고수준의 화장품 제조 원천기술을 인정을 받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