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던 정세운이 달콤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정세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파트2 ‘애프터(AFTER)’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는 어쿠스틱 발라드로 예열하다가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훅으로 단숨에 데려가는 매력적인 구성의 곡이다. ‘프로듀스101’과 파트1에서 호흡을 맞춘 키겐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정세운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너 말곤 아무 의미 없어 시시해/ 표현 못한 게 너무 많아/ 재촉해 재촉해 눈부신 미소 가득히 웃어준/ Baby it’s U Baby it’s U/ 내 모든 것을 걸어/ 네 마음을 다 열어 더 반짝반짝 거리게‘
앞서 선보였던 파트 1의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가 반해버린 여자에게 솔직한 감정을 전하는 노래라면, 파트 2의 타이틀곡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는 마침내 사랑을 이룬 남자가 영원을 꿈꾸며 달콤함을 노래한다.
여기에 곡의 완급 조절을 효과적으로 이끈 정세운의 청아하면서도 따뜻한 정세운의 보컬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로맨틱한 감성을 끌어내며 곡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가득 채워졌다. 파트 1과 파트 2의 앨범 타이틀을 합친 ‘에버 애프터(EVER AFTER)’처럼 앞으로 보여줄 정세운의 성장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