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원중이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프롬바이오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CM 모델로 발탁됐다.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으로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정원중이 건강기능식품의 모델로발탁돼 이목을 끌고 있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광고 관계자는 “최근 영화 ‘강철비’, 드라마 ‘병원선’ 등에서 중요한 임무를 결정하거나 중책인 ‘보스’ 캐릭터를 통해 열연한 정원중의 이미지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배우 정원중은 “이번 광고를 계기로 미리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먹어보니 이전과 달리 편해진 느낌이었고, 보스(BOSS) 라는 컨셉이 재미있어 기억에 남을 CF가 될 것 같다” 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정원중이 보스로 등장하는 CF 보스 캠페인은 2월 1일부터 만날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관절 및 연골의 불편을 호소하는 성인남녀 누구나 복용할 수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보스웰리아는 노화로 인해 관절 및 연골의 불편을 느끼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설명절을 앞두고 양가 부모님 선물을 고민중이거나 평소 관절연골에 불편감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