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경이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에서 좌윤이(백진희 분)의 철부지 남동생이자 남치원(최다니엘 분)과 좌윤이 사이에서 오작교 역할을 하는 사랑의 큐피트 좌태이로,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짧은 등장이지만 강한 존재감을 뿜어내며 하문수(원진아 분)의 첫사랑 오빠로 등장해 활약했던 홍경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홍경은 강한 컬러에 유니크한 스타일의 자켓을 입고 시크한 표정부터 풍선껌을 부는 귀여운 모습까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여기에 캐쥬얼한 소재의 셔츠와 스웨이드 자켓은 그의 남성미를 더욱더 극대화 시킨다.
홍경은 드라마 ‘학교2017’,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저글러스: 비서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에 출연하며 조금씩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신예로, 매 출연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임팩트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그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홍경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