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족집게 인강 전과정을 2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쳐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 패키지인 전과목대비반을 수강 신청하는 회원들에게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전과정을 2년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지원한다. 이와 함께 각종 부동산에 대한 임대관리업으로 불황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관련 교육프로그램과 공경매 과정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만 교육하며, 학습 필요 분량이 최소화 되어 있다. 따라서 단기에도 수십 회 반복수강 가능하며, 이 공부방법으로 과목별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률의 단기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아울러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은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에 관한 여러 특강들이 포함돼 있다. 이에 반복학습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양성기관 경록의 관계자는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본 행사를 활용해, 61년 교육노하우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으로 제작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가격 부담 없이 시청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