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과 국내 대학 영어특기자 전형을 겨울방학 동안 준비한 학생들에게 3월 10일 SAT 시험은 매우 중요하다. MCC어학원(이하 ‘MCC’)는 이런 학생들의 성공을 돕고자 설 연휴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MCC의 설 연휴 특강은 SAT 집중반(3주 과정)과 AP Economics반(1주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본 강의는 이다훈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SAT 집중반의 경우, 3월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기출 및 빈출 문제로 수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을 파악하고 실전에 대한 감을 익힐 수 있게 한다. 특히, 강의 후에 진행되는 오답노트 학습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본인의 약점과 실수하는 포인트를 구체적으로 확인하고 보완해 나가게 된다. AP Economics의 경우, Macro와 Micro 두 영역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 정리와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경제학의 핵심 내용을 파악하는 것과 동시에 실력을 높일 수 있게 된다.
MCC 이다훈 원장은, “3월 SAT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야만 5월 AP시험을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성공적인 대입결과는 여러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차근차근 받아야만 가능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설 연휴 특강은 최근 SAT 문제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3월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와 그와 관련된 내용에 중점을 두어 진행할 예정이며, 그렇기 때문에 3월 SAT 시험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덧붙였다.
MCC의 설 특강 프로그램은 SAT 집중반의 경우 2월 5일, AP Economics는 2월 11일부터 시작된다. (상세 내역은 홈페이지 참조)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