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삐그덕 히어로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삐그덕 히어로즈’(연출 장승민)는 ‘누구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기치를 내건 가상비밀조직에서 영웅의 전형적인 신체조건과는 동떨어져 보이는 사람들을 강제 소집해 그들만의 강점을 발견하고 영웅으로 육성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 특히, 2018년을 맞아 MBC에서 처음 선보이는 파일럿 예능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바 있다.
이 가운데 ‘삐그덕 히어로즈’ 측은 8일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강렬한 존재감의 홍진경과 딘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삐그덕 히어로즈’에서 영웅 후보들을 한 자리에 모은 뒤 ‘보급형 어벤저스’로 완성시키기 위해 훈련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끌 B국장(김기현)의 수제자, 각각 ‘캡틴’과 ‘요원’으로 활약할 예정.
그 밑으로는 영웅 후보로 선택받은 우현, 안정환, 자이언티, 유병재, 허정민, 샘 해밍턴, 세븐틴 호시가 심각한 표정과 함께 한껏 멋을 낸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몇몇 멤버들은 당장이라도 화면 밖으로 달려 나올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자세를 취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캡틴 홍진경, 요원 딘딘과 함께 마주 선 영웅 후보생 7명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중에서도 슈퍼맨 같은 화려한 망토를 걸친 ‘캡틴홍’ 홍진경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서로를 마주 본 상태에서 심각한 표정과 함께 근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마치 히어로물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출연진이 모두 모인 가운데 ‘숨은 영웅 찾기’를 통해 큰 재미를 선사할 MBC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삐그덕 히어로즈’는 오는 26일, 3월 5일 오후 8시 55분에 1, 2회가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