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파이널 무대에 오를 남녀 참자가 36명의 각기 다른 매력과 신곡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눈을 환하게 밝혀줬던 ‘더유닛’이 이번에는 티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참가자들의 또 다른 면모를 발견케 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촬영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자연스러운 준비 과정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모습들,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정까지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티저 영상에서 더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던 이들이 옆집 친구처럼 친근감 넘치는 행동으로 미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어제(8일) 공개된 슬로우캠 영상이 유닛 메이커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 이들의 촬영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티저 촬영 비하인드 영상 역시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이처럼 ‘더유닛’은 파이널 미션을 앞두고 참가자들은 물론 자신의 최애가 최종 유닛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유닛 메이커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긴장감을 완화시키며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파이널 생방송은 내일(10일) 밤 9시 50분에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지며 티몬에서 진행 중인 파이널 유닛 투표는 내일(10일) 오전 0시에 마감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