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홀딩스’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 간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에서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CC홀딩스’의 이번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 설명회’는 해외 투자와 은퇴이민에 관심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말레이시아의 투자 가치와 지원제도, 현지 부동산 분양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MCC홀딩스’는 1999년 미국, 호주, 유럽, 이민컨설팅 및 수속업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은퇴이민비자라고 불리는 MM2H와 부동산 투자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외교부 공식 등록 해외이주 알선업체로, 업계 최고의 전문가 컨설팅과 함께 완벽한 수속진행으로 MM2H 승인율 100%를 달성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투자청이 공동 투자 개발한 경제특구 신도시인 ‘이스칸다 푸트리’의 랜드마크인 최고의 콘도미니엄 ‘서던마리나(Southern Marina)’ 관계자들도 방한하여 보다 정확한 분양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MCC홀딩스’의 이번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 설명회’는 200명으로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어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대표전화 및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이 반드시 필요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