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다이어트로 유명한 와일드망고가 새로워졌다. 프롬바이오는 3월을 맞아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로 상품의 성분과 패키징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3 상품은 다이어트의 방해꾼이기도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완화해주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 성분이 포함됐다. 패키징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핑크로 바뀌었다. 상품네이밍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퍼펙트뷰티’를 빼고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로 새로워졌다.
프롬바이오는 이번 시즌 3상품을 런칭하면서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이들이 실속있게 다이어트보조제를 구매할 수 있도록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20주 구매시 이너뷰티 제품인 5만원상당의 플라센 제품을 증정한다.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쿠폰도 지급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3월부터 온에어되는 TVCF의 메인 카피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인바디 밴드,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4주분,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3월 18일까지 공식몰에서만 진행한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트레스 때문에 식욕조절이 힘들어 진다. 폭식을 하거나 준비된 계획도 실천하기 힘들기 마련이다. 프롬바이오는 여성의 쉬운 다이어트 방법을 개발 연구하면서 젤리타입의 형태로 먹기 간편한 제품을 선택했다. 작년 TV 홈쇼핑에서 12회 연속매진을 통해 인기를 얻었고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3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여성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이 체지방감소와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며, 10주 이상 복용한 실험군에서 최대 12.8kg 체중감량을 보인 바 있다. 단, 이와 같은 효과는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