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4월 출시 이후, 꾸준히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심플라이프 슬림티슈“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떠올라 주부와 예비창업자로부터 문의가 집중되고 있다.
심플라이프 슬림티슈는 자동차 컵홀더에 딱 맞는 텀블러디자인으로 차량 안에서 편의성을 극대화 시키며, 핸드백 속 보관이 용이한 휴대성은 물론 인테리어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또한 360도 전면 인쇄 및 재활용 가능한 용기 재질로 긴 시간 광고효과를 유지하는 강점으로 판촉 업계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
최근 임대료 부담을 피한 샵인샵(Shop in Shop)형태 창업이 늘어나면서, 심플라이프 슬림티슈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쉬운 창업 방법은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심플라이프 슬림티슈 소자본 창업은 기존 매장이나 미용실, 네일숍, 고속도로휴게소, 셀프세차장 외 대학생들이 밀집해 있는 장소 등에 특수 제작한 샵인샵 진열시스템을 설치, 입점하는 창업모델로 대표적인 ‘착한 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심플라이프 슬림티슈는 소자본 창업에 맞게 100만원 정도의 매우 적은 비용으로 창업 할 수 있으며, 일주일 두 시간 최소한의 시간투자, 효율적인 마진율로 특히 직장인, 주부, 대학생, 초보창업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모든 매장에 어울리는 심플라이프 슬림티슈는 점주에게도 부수입을 안겨주며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효자 아이템이다.
한 창업 컨설팅 전문가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에서는 안정적인 수입과 함께 삶과 일의 균형을 유지하는 라이프밸런스가 중요한데, 심플라이프는 두 가지를 모두 갖췄다”고 평했다.
1인소자본창업 시 본사 (주)우수제지의 창업상담, 영업용 티슈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심플라이프 슬림티슈에 대한 창업문의는 공식사이트 또는 유선연결을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