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T7과 효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던 ‘너 하나만’이 공개됐다.
GOT7은 28일 오후 6시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의 선공개곡 ‘너 하나만’의 음원 및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GOT7 타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이기는 2014년 데뷔 후 처음이다. 특히 컬래버레이션의 상대가 효린이라는 것에 팬들은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GOT7과 효린은 지난해 11월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서 효린과 창모의 ‘블루문BLUE MOON)’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앨범 ‘7 for 7’에서 타이틀곡 ‘유 아(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았던 JB의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GOT7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음악적 스타일에 랩, 보컬 등에서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이 더해졌다.
‘It’s okay 난 너 하나면 돼/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 Don’t worry baby 어디든 뭘 하든/ 난 너만 있으면 okay/ I just want you 난 너 하나면 돼/ 누군가 내게 다가와도/ Don’t worry babe 머릿속엔 너뿐이야‘
오직 한 사람만을 바라보며 사랑 앞에 ‘직진’한다는 내용의 가사는 평소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GOT7과 효린의 이미지와도 일맥상통한다. 특히 씨스타 활동 당시부터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음색으로 사랑받은 효린의 보컬이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냈다.
한편 타이틀곡 ‘룩(LOOK)’이 수록되어 있는 GOT7의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는 3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