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밤>은 한 순간의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최현수’(류승룡)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오영제’(장동건)의 7년 전의 진실과 그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출간 2주 만에 베스트셀러 등극, 누적 판매 부수 50만 부를 넘어서며 ‘가장 영화화가 기대되는 소설’ 1위에 선정된 정유정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만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7년의 밤>이 3월 6일(화) 밤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될 이번 행사에서는 추창민 감독과 류승룡, 장동건 배우가 참석하여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한 순간의 실수로 살인자가 된 ‘최현수’(류승룡)와 딸을 잃고 지독한 복수를 꿈꾸는 남자 ‘오영제’(장동건), 두 인물에 대한 깊이 있는 캐릭터 토크까지 <7년의 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직접 전하며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유정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광해, 왕이 된 남자> 연출 추창민 감독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증폭시키는 <7년의 밤>은 오는 3월 28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