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의 신곡 ‘GO’(고) 뮤직비디오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NCT DREAM은 금일(4일) 밤 12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3월 14일 발매되는 ‘NCT 2018’ 앨범에 수록된 ‘GO’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NCT DREAM의 새로운 음악, 멤버들의 개성 강한 비주얼, 파워풀한 힙합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으며, 자유분방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10대의 매력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DREAM의 신곡 ‘GO’는 808 베이스의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트랩 힙합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사회의 고정관념이나 정형화된 틀에 휩쓸리지 말고 각자의 정체성을 되찾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멤버 마크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더불어 지난 2일부터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를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은 NCT DREAM은 금일 0시 각종 SNS의 NCT 계정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 천러, 지성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오픈, 성숙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멤버 전원의 모습이 공개되어 신곡 ‘GO’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함은 물론,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채로운 구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