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의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됐다.
9일 공개된 ‘비긴어게인2’ 티저 영상은 총 2가지로 JTBC 예능 페이지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영상은 자우림 김윤아·이선규-브라운아이즈 윤건-로이킴과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이 두 팀으로 나뉘어 포르투갈과 헝가리 현지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장면을 담았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이번 티저 영상 역시 ‘낯선 곳에서 다시 노래하다’라는 타이틀 자막, 포르투갈과 헝가리의 이국적인 풍경, 흘러나오는 악기들의 선율이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버스킹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먼저 공개된 김윤아-이선규-윤건-로이킴 팀의 영상은 멤버들이 노을이 지는 저녁 하늘을 배경으로 버스킹을 펼치는 현장을 담았다. 기타를 들고 노래하는 김윤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가던 걸음을 멈추고 서서 김윤아 팀의 연주를 경청하고 있는 관람객들의 모습이 공연의 설렘을 더하고 있다.
두 번째 영상에는 마찬가지로 길거리 공연에 한창인 박정현-하림-헨리-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포르투갈부둣가 광장에서 박정현이 매혹적인 음색을 뽐내며 본인의 대표곡 ‘꿈에’를 열창하고 있다. 박정현 팀의 아름다운 연주에 보답하듯 힘껏 박수를 보내고 노래를 흥얼거리는 관람객들의 즐거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들의 ‘낭만 버스킹’ 도전기는 3월 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