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에 국내 첫 선을 보인 라텍스 매트리스는 탄력성과 통풍성이 좋으며, 수면 시 허리의 부담을 줄여준다는 장점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천연라텍스의 경우에는 세균, 집먼지 진드기 등이 기생하지 못해 스프링 매트리스보다 위생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모션베드 전문브랜드로 선진형 침대문화를 선도하는 에르고슬립은 3월, 소비자들이 좀 더 확실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라텍스 ‘리메디움’을 새롭게 출시해 선보였다.
리메디움은 독일 ECO 인증을 받은 100% 천연라텍스 친환경 제품 인증 브랜드다. 천연고무 함유량이 96% 이상으로 고품질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로 제작되며, 태국에서 채취된 천연고무원액 100%만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작되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보여준다.
특히 리메디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내구성이나 인장력, 탄성, 강도 등에 대해서도 독일 LGA 인증을 받아 철저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신속한 압력 반발 탄성으로 신체의 각 부분에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사하며, 천연 고무를 그대로 쪄내는 제조 방법인 통몰드 방식으로 제조하여 내구성과 강도가 우수하다는 평가다. 통몰드 방식의 라텍스 매트리스는 자르거나 붙여 만든 제품과 달리 잡아당겨도 끊어짐이 없고 가루날림이 발생하지 않아 품질기간이 1년인 합성라텍스나 저가라텍스보다 긴 기간인 5년을 보장한다. 또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고 추출한 100% 천연 소재인 마이크로 텐셀 커버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항균성과 통기성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리메디움은 미드블록(Mid-Block) 기술을 적용하여 어깨, 엉덩이, 무릎 등을 아늑히 감싸주며 목, 척추, 등은 힘있게 지지해주고 특히, 2way System을 통해 사용자에 걸맞은 지지력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전 연령층에게 최적의 수면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리메디움 공식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동안 런칭기념 2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신혼침대, 혼수침대인 힐딩앤더스 비코매트리스는 ‘2017년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매트리스 부분’ 7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1+1 프로모션을 3월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
관련 상세 내용은 에르고슬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