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한 이시원은 ‘’미세스 캅‘, ’내 사위의 여자‘ 등 꾸준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실력을 다져온 배우이다.
2014년 ’미생‘에서 다정다감하고 능수능란한 알파우먼이자 장그래 (임시완 분)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지닌 유치원 교사 ’하 선생‘ 역을 소화하면서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그 후, OCN ’닥터 프로스트‘, KBS ’후아유-학교2015‘에 출연하며 꾸준히 얼굴을 알린 이시원은 2016년 ’뷰티풀 마인드‘에서 투박하고 무뚝뚝하지만 열정적인 흉부외과 레지던트 ’이시현‘역을 맡아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여신급 비주얼과 러블리함으로 주목을 받은 이시원은 서울대와 동 대학원 출신의 재원으로 미모, 연기, 다양한 재능 등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지덕체를 갖춘 배우로도 유명하다.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전속 계약과 관련해 “이시원은 지성과 청순한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935 엔터테인먼트에는 남궁민, 연정훈, 김여진, 이유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