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강화 의료기기 코코메디가 스포츠조선이 주관하는 ‘2018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의료기기(남성기능강화)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코코메디는 브랜드의 경쟁적 우위와 지속적인 가치에 두각을 나타냈으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남성기능강화 의료기기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실제로 코코메디는 2008년부터 10년간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아오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테디셀러 의료기기다. 지난해에도 2017 어워드(Awards)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남성성기능강화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코코메디는 일본 누막스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개발한 성기동맥혈류 충전기다. 흡입 펌프의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반복적인 수축과 이완을 유도해 해면체에 다량의 혈액을 유입시켜 공간을 확대하고, 해면체 근육을 단련시키는 원리다.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발기부전 등 남성 기능저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마치고, 중국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독일기술관리협회 TUV 및 식품 의약품 안전처의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코코메디 관계자는 “코코메디는 남성기능 강화에 대한 성능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정식으로 허가받은 의료기기”라며 “이번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으로 2년 연속 고객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