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이색 안무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타이틀곡 ‘너라고(It’s U)’ 10in1 버전 안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 속에는 같은 공간에서 음악에 맞춰 ‘너라고(It’s U)’ 댄스를 선보이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얼핏 보면 10명의 멤버가 다함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듯하지만 멤버 각각의 안무를 하나의 영상처럼 편집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한 명씩 따로 촬영한 영상임에도 골든차일드는 마치 실제 무대를 보는 것처럼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대형과 간격을 유지하며 완벽한 군무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골든차일드 전 멤버가 얼마나 많은 연습량을 소화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탄성을 자아내는 멤버들의 비현실적인 칼군무에 네티즌들도 감탄을 연발하고 있다. 이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과거 ‘너라고(It’s U)’ MR제거 영상이 공개되면서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인정받았던 골든차일드는 이번 안무 영상으로 노래와 춤 모두 완벽한 완성형 아이돌임을 재차 입증했다.
선배 그룹 인피니트의 뒤를 잇는 명실상부한 칼군무돌로 자리매김한 골든차일드는 후속곡 ‘레이디(LAD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