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를 약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한방에 합격’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61년 전통을 보유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는 수강기간, 혜택 등에 따라 5가지로 나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 초점을 둔 전과목대비반이 대표적이다.
해당 패키지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 경험이 있는 교수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을 사용해 강의한 것이다. 과목 1개당 강의 시간이 24시간 내외로 제작되 있어, 단기에 여러 번 반복적으로 수강 가능하다. 이로써 공인중개사 시험의 중요 내용들을 빠른 시일 내에 숙지하며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인강과 함께 포함된 교재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의 참여로 제작됐다. 경록 자체분석 결과에 따르면, 해당 교재 중 기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28회에서 100%, 27회에서 99%, 26회에서 100% 등으로 꾸준히 높은 적중률을 기록해왔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신청할 경우 불황에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진 임대관리사에 관한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