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W)’의 커버를 장식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4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더블유 코리아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함께한 몽환적인 스프링 뷰티 화보의 뮤즈가 되어 봄볕을 가득 받은 듯 따뜻한 피부, 부드러운 코랄 빛 립 컬러, 은은하게 스며든 치크로 특유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공효진은 브라이트 핑크와 코랄 등 봄을 닮은 컬러부터 오렌지와 버건디 등 개성 있는 컬러까지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마치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무드와 말을 걸어오는 듯한 눈빛이 시선을 잡아 끈다.
화보 속 공효진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모두 ‘나스(NARS)’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결광을 이끌어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과 아시아 단독으로 4월 1일 출시되는 코랄 셀렉션 ‘어데이셔스 팝 컬렉션(THE AUDACIOUS POP COLLECTION)’ 립스틱, 브랜드 베스트 블러쉬(Blush)를 사용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매력의 스프링 메이크업과 공효진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가득 담긴 이번 커버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W Korea) 4월호와 더블유 코리아(W Korea)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