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콰이어트 플레이스' 4월 12일 개봉..리뷰 포스터 공개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감독 존 크래신스키)가 4월 12일 개봉을 확정, 전 세계 언론 매체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해외 유명 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막히는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지난 3월 9일 SXSW 영화제를 통해 최초 공개된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은 물론, 해외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정사정 없이 숨통을 조여온다!”(IGN), “호흡 곤란 주의!”(DREAD CENTRAL), “시작부터 끝까지 강렬하다!”(WE LIVE ENTERTAINMENT), “기절할 만큼 완벽하게 놀랍다!”(DAILY DEAD) 등 해외 유명 매체들의 생생한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 속 붉은 불빛 아래 불안한 눈빛으로 조용하라고 손짓을 하는 에밀리 블런트의 모습은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엄마의 절박한 의지와 함께 인간이기에 가질 수 밖에 없는 두려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살아남기 위해 일상의 작은 소리조차 내지 않으려 애쓰며 간신히 버티고 있는 가족의 눈물겨운 사투를 담은 긴장감 넘치는 영상이 작품에 대한 호평과 함께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를 먼저 접한 해외 언론과 평단은 “천재적인 감독! 탁월한 전략!”(VARIETY), “오감을 자극하는 극강의 서스펜스!”(HOLLYWOOD REPORTER), “숨 쉬는 것도 잊게 하는 압도적 긴장감!”(CONSEQUENCE OF SOUND) 등 러닝 타임 내내 소리 없이 숨통을 조여오는 극강의 서스펜스와 팽팽한 긴장감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오는 4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