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제주, 청도(중국), 세부(필리핀) 등에서 성공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 (주)MCC어학원(이하 ‘MCC’)이 4월에도 서울, 호치민/하노이(베트남), 광저우(중국)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복잡한 대학 입시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고, 성공적인 여름방학에 대한 계획과 준비 요소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입에 직결되는 로드맵의 제시가 왜 ‘소수 정예' 학원에서 더욱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그 특징을 합격 사례를 통해 분석하고 설명할 예정이다.
MCC의 이다훈(Marco) 원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국내 대학 및 해외 대학 입시에 관련된 정보들을 공유하고 체계적인 학업계획을 세울 수 있게끔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며, "MCC가 추구하는 것은 교육이지 학원의 획일화 및 공장화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학생들 개개인의 다양한 특성과 진로 선택을 위한 요소가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더 이상 획일적인 컨설팅으로는 학생의 장점을 살리기 힘든 점을 고려하여, MCC 의 합격생들의 다양한 케이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일정은 서울 대치(본원)는 4월 4일부터 매주마다, 호치민(베트남)은 4월 11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하노이(베트남), 광저우(중국)는 차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