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년 전통의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단기합격 프로그램인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을 85%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과목대비반 수강 시 제공되는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 교수진이 시험 출제율이 높은 내용만 다루는 방식으로 제작했다. 따라서 전문적인 것은 물론, 반복학습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중요 내용을 익히는 공부방법으로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게 경록 측 설명이다.
이 중 공인중개사 인강은 흑판보다 가독성이 우수하다고 평가되는 HD 전자칠판이 사용된다. 또한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 집중적인 학습이 요구되는 부분들에 대한 특강을 포함하고 있다. 과목 1개당 총 강의 시간이 24시간 내외로 길지 않아 단기에 반복수강하기 용이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공인중개사 교재의 경우, 경록 자체분석 결과 지난 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적중률 100%를 기록하는 등 적중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 정통이론과 교수노트, 어려운 이론에 대한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다각적으로 시험을 대비하는 데 도움을 주며, 빅데이터를 활용한 온라인모의고사 및 온라인학습 모듈을 제공하여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의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은 경제적인 비용으로 단기에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를 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이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