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3일 두 번째 미니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는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하며 막바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30일) 오후 6시, 더보이즈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사진, 영상을 아우르는 유니크한 티저 콘텐츠로 일찍이 팬들의 시선을 압도해온 더보이즈는 신곡 ‘기디 업(Giddy Up)’의 2개 MV 티저를 공개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이들의 성장을 예고한다.
금일 공개될 1차 티저에서는 코인을 넣자 불을 밝히는 게임머신 속 세상과, 그 속에 등장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십분 발휘된다. 스포티함이 물씬 느껴지는 단체 팀복 스타일링과 ‘전원센터’ 명성다운 화려한 ‘꽃밭’ 비주얼, 여기에 멤버 각자가 지닌 의문의 숫자까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신곡 ‘기디 업’에 대한 기분 좋은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기디 업(Giddy Up)’은 ‘이랴!’라는 사전적 의미를 그대로 차용한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댄스넘버다. 세련된 사운드와 ‘멈추지 않고 힘차게 달리자’는 패기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기디, 기디 업’이라고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약 4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있는 2018년 최대 기대주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6시, 신곡 ‘기디 업’을 포함한 두 번째 미니음반 <더 스타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같은 날 밤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더보이즈는 데뷔에 이어 컴백까지, 연속된 ‘더블 매진’을 기록하며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첫 데뷔 활동만으로 7만장 가까운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는가 하면, 소니재팬 및 각종 CF 계약 체결, 데뷔 후 초스피드 1위 후보 등극, 매진 릴레이 등 갖가지 화제를 불러 모았던 더보이즈가 2018년 들어 어떤 활동을 매섭게 펼쳐나갈지 기대가 쏠린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