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신곡 ‘매일 봐요’를 공개한다.
마마무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발표한다.
‘매일 봐요’는 밝고 대중적인 멜로디에 달콤한 가사와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는 마마무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사귀자는 말 대신 “매일 보자”는 말로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에 마마무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마마무의 ‘Emotion’, ‘기대해도 좋은 날’, ‘Rude Boy’ 등을 작업한 코스믹사운드와 다시 한 번 작업해 기분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건강한 네 가지 콘셉트를 담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마마무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에’로 음악방송,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전격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