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이준기, 생일 맞이 팬들과 ‘2018 Joongi’s Day 봄,소풍’ 성료

배우 이준기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봄, 소풍’을 떠났다.

사진=나무엑터스




사진=나무엑터스


팬들과 교감하는 것을 즐기는 이준기는 매년 4월에 팬들의 요청으로 팬미팅 겸 생일파티인 ‘Joongi’s Day’를 개최했다. 이번 생일팬미팅의 테마는 ‘봄, 소풍’으로 편안하면서 따뜻한 시간을 만들고자 하는 이준기의 바람을 담았다. 지난 7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8 Joongi’s Day 봄,소풍’은 시종일관 훈훈하고 유쾌하게 진행돼 팬들을 즐겁게 했다.

터널을 지나 햇살 속으로 걷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긴 오프닝 영상이 끝나자마자 이준기가 무대 위로 등장, 환호성을 한 몸에 받았다. 이준기는 주짓수에 흠뻑 빠져있고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에 캐스팅돼 한창 촬영 중이라는 근황을 전하며 팬미팅을 시작했다. 팬미팅 포스터 속 이준기를 그대로 옮긴 생일 케이크가 등장하자 함박 웃음을 짓는 그를 보며 국내외 팬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생일 축하 노래를 합창했다.

이어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준기는 그간 연마해온 주짓수 시범을 간단히 보여준 후 질문 나무에 열린 팬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했다. 게임도 빠질 수 없었다. 일심동체 게임, 보물찾기, LED팔찌 추첨도 팬들의 흥을 고조시켰다. 보물찾기는 각 좌석에 이준기의 사인과 메시지가 담긴 쪽지가 숨겨져 있어 당첨자들에게 소중한 시간과 선물을 선사했으며, LED 팔찌 이벤트에 당첨된 팬에게 자신이 착용 중인 목걸이를 걸어주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올림픽홀을 가득 채운 팬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었다.



2부 시작에는 ‘매일 그대와’를 열창하며 객석으로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선사하는가하면 잠 자는 시간을 쪼개 맹연습한 노래와 퍼포먼스의 향연이 이어졌다. 1,2부 합쳐 무려 3시간 30분이 넘도록 진행된 팬미팅에서 이준기는 무려 11곡을 부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앵콜 무대에서 팬들이 기립해 이준기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는 감동적인 모습이 연출돼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 또한 마지막엔 팬미팅을 찾아준 팬들의 이름을 엔딩 크레딧에 게재해 퇴장시간까지 의미를 꽉 채웠다.

팬미팅을 마친 후 이준기는 “팬 여러분에게 큰 응원을 받아 더욱 힘내서 ‘무법 변호사’ 열심히 촬영하겠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언제나 행복하다. 또 만날 날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개와 늑대의 시간’에 이어 이준기와 김진민 감독이 재회한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에 첫 방송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