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안형섭과 이의웅이 꿈으로 가득 물든 봄을 알렸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를 발표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으로 꾸밈없이 담백하고 솔직한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 안형섭과 이의웅은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로 팬들 앞에 다시 나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를 비롯해 ‘봄비’, ‘러브레터’, ‘시계바늘’, ‘기억할게’까지 총 5곡에 따스한 봄날 같은 두 소년의 매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는 모던한 피아노 반주와 트로피컬 하우스의 비트가 어우러진 캐치한 멜로디의 곡으로, 벚꽃 흩날리는 계절 봄과 절묘한 합을 이룬다.
‘너에게 물들어/ 날 향해 반짝여줘/ 너에게 물들어/ 눈부시게 아름다운 너에게 물들어/ 너에게 조금만 더 닿을 수만 있다면/ 좋을 텐데 아직 너는 조금 멀리 있나봐/ 어둠이 찾아와도 나 웃을 수 있는 건/ 밝게 날 비추는 너 때문이야’
불안정한 청춘이지만 항상 밝은 미래를 그리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정서를 담아낸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답게 ‘너에게 물들어’는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담아내며 안형섭, 이의웅의 성장을 알렸다. 앞서 선보인 ‘좋겠다’에서 사랑 앞에 쉽게 다가가지 못한 소년의 모습과는 확연한 변화다.
햇살 가득한 봄, 이끌리듯 달려간 곳에서 서로의 꿈이 만나 하나로 물든 뮤직비디오 속 장면처럼, 안형섭과 이의웅은 남다른 케미를 선사하며 하나로 물들어 가고 있다. ‘새싹즈’로 시작한 두 사람의 꿈이 만개할 날도 머지않았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