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현장] 컴백 에릭남, 남미 진출 꿈 있다..러브콜도 받아“

에릭남이 남미 진출 포부를 밝혔다.

에릭남은 11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에릭 남(ERIC NAM)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지난 10일에 선공개된 수록곡 ‘포션(Potion)’의 뮤직비디오는 멕시코를 배경으로 에릭남의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 직후 마치 한 편의 영화 같다는 팬들의 극찬은 물론, 유튜브 멕시코 트렌딩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에릭남은 남미 진출에 대해 “꿈을 크게 꿔도 되니까“라며 너스레를 떨더니 ”남미 쪽으로 진출하고 싶다. 영어도 되고 스페인어도 좀 한다. 남미 아티스트들에게 러브콜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멕시코 아티스트들이랑 메시지를 주고 받으면서 ‘곧 작업하자’ 그런 이야기 나누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릭남이 2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Honestly’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를 비롯해, ‘포션(Potion)’, ‘디스 이즈 낫 어 러브송(This Is Not A Love Song)’, ‘루즈 유(Lose You)’, ‘돈 콜 미(Don’t Call Me)’와 ‘솔직히 (Honestly...)’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에릭남이 직접 전곡의 작사 및 작곡부터 앨범 프로듀싱까지 맡아 자신이 진짜 하고 싶었던 음악, 들려주고 싶었던 음악으로 채웠으며, 말 그대로 에릭남의 ‘솔직한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와 타이틀곡의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총 6곡의 노래가 실릴 예정이며, 전곡의 작사, 작곡 및 앨범 프로듀싱에 에릭남이 직접 참여했다. 더불어, 에릭남은 오는 6월, 미니앨범 ‘Honestly’ 발매 기념 북미투어를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6월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시카고, 뉴욕, 워싱턴 D.C와 캐나다 밴쿠버와 토론토 등 14개 도시에서 총 15회의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