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전설이 된 영웅 ‘마징가 Z’가 10년 뒤 평화를 깨고 나타나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천재 과학자 ‘닥터 헬’에 맞서 인류의 운명을 구하기 위한 대결을 그린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마징가 Z’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자 남녀노소 모두가 알고 있는 ‘마징가 Z’의 주제가는 따라 부르기 쉽고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직까지도 널리 불리고 있다.
이러한 추억의 주제가가 <마징가 Z: 인피니티>를 통해 다시 돌아와 45년 전 ‘마징가 Z’를 보고 자랐던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운데, 이번에는 밴드 버즈의 보컬이자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민경훈의 목소리로 재탄생 하게 돼 눈길을 끈다. 과거 [마징가 Z]가 방영되었을 당시 한국에서는 ‘타타타’의 김국환과 ‘분홍립스틱’의 강애리자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들이 주제가를 불러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에 2018년 민경훈 특유의 파워풀함과 호소력이 녹아 든 주제가가 그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마징가 Z’의 모습과 어우러져 역대급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수 민경훈과의 역대급 주제가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는 영화 <마징가 Z: 인피니티>는 5월 17일 개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