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황치열은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 후, 같은 날 저녁 8시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데뷔 후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쇼케이스는 신보 발표 후 처음으로 갖는 무대로,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한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그간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의 부제는 ‘Be yourself(비 유어셀프)’로,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가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인 만큼 팬들 역시 평소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것이다.
더욱이 황치열은 2007년 데뷔한 후 11년 만에 처음으로 갖는 쇼케이스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새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과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낸 앨범이며, 자연스러움이 묻어난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이라 할 수 있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를 발표한 후, 저녁 8시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황치열의 생애 첫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