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는 18일 자신의 개인 방송 계정에 ‘저희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 노지훈과 결혼 계획을 밝혔다.
1987년생인 이은혜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부터 2015년과 2016년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레이싱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2014년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방송엔터테이너상, 제2회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부문 대상, 2015년 제4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레이싱모델상 등을 수상, 베이글 몸매와 활발한 활동으로 그동안 많은 남성팬을 보유해왔다.
방송 활동도 함께한 이은혜는 OGN ‘테켄 버스터즈’,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 MBC ‘스포츠특선 카!센터’에도 출연했다.
특히 이은혜는 로드FC 심건오 선수의 고백녀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심건오가 ‘로드 FC 영건즈 38’ 공식 계체량 행사에서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을 한 것.
당시 심건오는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건넸고, 이은혜는 웃으면서 꽃다발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장난이 아니라 진심이다. 나는 후진 없이 전진”이라던 심건오와 달리 이은혜는 “굉장히 재밌는 퍼포먼스였다”고 선을 그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